2016-10-02 주일예배 안내

샬롬!

날마다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시는 여러분에게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위로가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주께서 내 마음에 두신 기쁨은 그들의 곡식과 새 포도주가 풍성할 때보다 더하니이다 내가 평안히 눕고 자기도 하리니 나를 안전히 살게 하시는 이는 오직 여호와이시니이다” (시편 4:7-8)

다윗은 인생이 겪는 삶의 모든 경험을 기도 속에서 한데 어우러서 하나님 앞에 내려놓고 편안하게 잠자리에 들어 갑니다. 주님께서 여러분의 마음 속에서 큰 기쁨과 확신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10시에 모든 연령별로 모이는 “성경공부시간”이 있는데, 한국어 성인 회중은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 – 36, 37주>을 공부 하고, 자녀들을 위한 연령별 성경공부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녀들을 위한 주일학교와 유아들을 위한 탁아소 운영은 First Presbyterian Church of Pooler와 협력하여 운영 중인데,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912-503-8418, 참조, http://fpcpooler.org/ministries)

오전 11시에는 “주일예배”가 시작하며, 김철 목사가 “누가복음 23장 27-43절”을 본문으로 “십자가에서 하신 말씀들” 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과 함께 하는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이번 주간에도, 수요모임(저녁 7시 30분)과 토요기도회(아침 6시 30분)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