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0-16 주일예배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예수님은 “나를 본 자는 아버지를 보았다’고 말씀하셨습니다(요14:7-11).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중보의 역사를 따라 하나님의 보좌 앞으로 나아가는 은혜를 덧입게 되었기에(히5:14-16), 히브리서의 기자는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히12:2)고 하였습니다.

우리가 삶 가운데 놓치지 말아야 할 것이 있다면, 그것은 바로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입니다. 그 가운데에는, 우리가 다 알 수 없는, 하나님의 무한하신 지혜와 다함이 없는 사랑이 담겨있기 때문입니다.

이 놀라운 은혜와 사랑을 기억하며, 감사하며, 찬양하는 예배의 자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10시에, 모든 연령별로 모이는 “성경공부시간”이 있는데, 한국어 성인 회중은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 – 38주>을 공부 하고, 자녀들은 연령별로 준비된 성경공부반에서 공부를 합니다. 자녀들을 위한 주일학교와 유아들을 위한 탁아소 운영은 First Presbyterian Church of Pooler와 협력하여 운영 중이오니,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912-503-8418, 참조, http://fpcpooler.org/)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주일예배”가 시작하며, 김철 목사가 “누가복음 24장 1-12절”을 본문으로 “부활 후 첫 날” 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과 함께 하는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이번 주간에도, 수요모임(저녁 7시 30분)과 토요기도회(아침 6시 30분)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