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11-06 창립 5주년 감사주일

샬롬!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지난 2011년 11월에 창립되고 지금까지 지내온 시간들을 표현하기에 가장 적절한 단어는 ‘은혜’입니다. 은혜라고 표현하면 충분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큰 은혜를 주신 주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울러, 어렵고 힘든 시간, 함께 믿음으로 묵묵히 함께 걸어온 믿음의 동역자들이 있었던 것도 언급하고 싶습니다.

본 교회는 지난 5년 동안, 주님의 지상명령인 “만인을 그리스도의 제자로 삼으라!”(마 28:19-20)는 말씀을, 여전히 부족하지만, 신실히 수행하려고 노력하였습니다. 열심히 주님의 제자가 되려고 하였고, 또 열심히 제자 삼는 사역에 주역하여 왔습니다. 저희는 이 사역이 바로 주님께서 이 땅에 주님의 교회를 세우신 분명하고 확실한 이유라고 믿습니다. 그래서 ‘세상 끝날까지 항상 함께 하시겠다’는 주님의 약속을 힘입어, 주님 부르시는 마지막 순간까지 이 사역에 전념하고자 합니다.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오전 9시에 모여, 창립 5주년을 기념하는 영어회중과의 친교를 준비하는 관계로, 이번 주 한국어 성인 회중을 위한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 공부는 쉽니다. 그러나, 자녀들을 위한 성경공부반과 탁아소는 그대로 진행합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912-503-8418, 참조 http://fpcpooler.org/ministries/)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주일예배”가 시작되며, 김철 목사가 “마태복음 28장 16-20절”을 본문으로 “성경중심적이고 선교지향적인 교회” 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영어회중과 함께 애찬을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영어회중과 한국어회중이 함께 단체사진 촬영을 하려고 하오니, 많이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간에도, 수요모임(저녁 7시 30분)과 토요기도회(아침 6시 30분)가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