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오심을 기다리고 기념하는 대림절 기간입니다.
주님의 오심, 즉 주님과의 만남과 함께하심만이 인생이 누릴 수 있는 가장 큰 기쁨입니다. 오랜 기다림 끝에 만나게 되는 주님을 통해, 우리는 결국 참된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렇게 기다린 우리의 소망이 결코 헛된 것이 아니었음을 깨닫게 될 것입니다.
본 교회에서 성탄절까지 성탄의 기쁨을 나눌 두 번의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하나는 12월 18일 오후 5시에 있게 될 “성탄축하의 밤”이고, 다른 하나는 12월 24일 오후 5시에 있을 “성탄절 전야 촛불 예배”입니다.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 공부가 있는데,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성경공부반>이 연령별로 운영이 되고, 어린 유아들을 위한 “탁아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문의 912-503-8418, 참조 https://fpckorean.org/)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예배 중에 김철 목사가 “마태복음 25장 1-13절”을 본문으로 “기름을 준빌하고 기다리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과 함께하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부디 참석하시어 성도의 교제를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간부터 1월 첫째 주간까지는 수요모임(저녁 7시 30분)과 토요기도회(아침 6시 30분)가 없으니, 착오가 없으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