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26 주일예배

우리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지진이나 번개, 화산 폭발 등 대자연의 요동치는 모습을 보면, 참으로 하나님의 위력을 느끼게 됩니다. 땅이 진동하고, 터가 요동치는 순간들을 통해서, 갑작스런 깨달음에 이르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깨닫게 되는 것은, 우리의 작은 믿음이 하나님을 간편한 크기로 축소하여 이해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공의롭고 정의로운 성품도, 또 다함이 없는 사랑과 긍휼도 우리의 필요에 맞게 길들여버리기도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이용하기 편리한 분이 아니라, 우리의 삶의 기초로 삼아야 할 반석과 같은 분이십니다.

이번 주일, 우리 교회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서, 제47주-주기도(2)> 공부가 있고, 같은 시간에 있는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이 있습니다(문의, fpckorean@gmail.com).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예배 중에 김철 목사가 “히브리서 4:14-5:10절”을 본문으로, “은혜의 보좌 앞에 담대히 나아가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에 박진만/김지은 집사 가정의 둘째 박은호의 돌을 축하하는 시간이 있습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많이 축하해 주시고,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주중에 수요기도모임(수요일 오후 7:30)와 목장모임(목장별로 금요일에)으로 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