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19 주일예배

사순절 셋째 주일입니다. 은혜 중에 보내시는지요?

예수님은 빌립보 가이사랴 지방에 이르러 제자들에게 “사람들이 인자를 누구라 하느냐?”고 물으셨습다. 그러자 제자들 중 더러는 세례 요한, 더러는 엘리야, 또 어떤 이는 예레미야나 선지자 중의 하나라 하였습니다. 그러나 베드로는 예수님께 대해,  “주는 그리스도시요 살아 계신 하나님의 아들이시니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베드로에게 “바요나 시몬아 네가 복이 있도다 이를 네게 알게 한 이는 혈육이 아니요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시니라”고 말씀하셨습니다(마 16:17).

베드로는 알게 하시고 깨닫게 하시는 이 하나님 아버지의 능력을 통해서, 모든 구원의 은혜와 그 은혜의 시작이 온전히 하나님의 은혜임을 깨닫게 됩니다. 구원의 은혜와 깊이를 더하시는 사순절 기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일, 우리 교회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서, 제49주-나라이 임하옵시며> 공부가 있고, 같은 시간에 있는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이 있습니다(문의, fpckorean@gmail.com).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예배 중에 김철 목사가 “히브리서 7:1-10절”을 본문으로, “멜기세덱의 반차를 따르신 예수 그리스도”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끝으로, 주중에 수요기도모임(수요일 오후 7:30)와 목장모임(목장별로 금요일에)으로 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