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4-09 종려주일 예배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사순절 여섯째 주일인 종려주일을 맞아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종려주일은 예수님의 예루살렘 입성을 맞아, 백성이 종려나무 가지를 흔들며 ‘호산나’를 외치며, 환호했던 일을 기념하는 절기이지만, 실은 ‘고난주간’의 시작을 알리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 시대는, 수고 없이 열매를 먹으려하고, 고난 없이 승리를 얻으려고 하고, 십자가 없이 부활의 영광을 누리려고 하는 시대입니다. 한 주간, 그 어느 때보다, 십자가의 고난의 의미를 깊이 묵상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번 주일, 우리 교회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하이델베르크 요리문답서, 제50주-오늘날 우리에게 일용할 양식을 주옵시고> 공부가 있고, 같은 시간에 있는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이 있습니다(문의, fpckorean@gmail.com).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예배 중에 김철 목사가 “요한복음 19:17-30”을 본문으로, “그리스도의 수난”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습니다. 부디 참석하시어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중에 수요기도모임(수요일 오후 7:30)와 목장모임(목장별로 금요일에)으로 모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끝으로, 다음 주일인 4월 16일(새벽 6시)에는 사바나 지역 한인교회들이 모여 새벽연합예배를 사바나한인침례교회에서 합니다.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