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5-28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히브리서를 읽으면 갖게 되는 확신 중 하나는, 성경을 읽으면 읽을수록 그리스도의 십자가는 더욱 선명하고 확실한 경험이 된다는 사실입니다. 그 십자가를 통해서 나타난 하나님의 사랑과 자기 희생, 그리고 공의를 이루시는 하나님의 지혜는 이루 다 설명하기 힘든 벅찬 경험으로 다가 옵니다. “우리는 뒤로 물러나 멸망할 자가 아니요, 오직 영혼을 구원함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들”입니다(히 10:39). 우리는 십자가의 은혜로 완전한 속죄를 이루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번 주일, 저희 교회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레위기> 성경공부모임과 자녀들을 위한 연령별 Sunday School이 있습니다(문의, fpckorean@gmail.com).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철 목사가 “히브리서 10:26-39”을 본문으로, “구원에 이르는 믿음을 가진 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 Mother’s Day를 맞아, 형제님들이 특별히 준비한 애찬을 함께 나누오니, 참석하시어 즐거운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이번 주에는 강대이 목사님(마라나타비전교회)을 모시고, “날마다 십자가 지고”란 주제로 목요일(6월 1일)부터 나흘간 사경회가 있습니다(목-토 오후 7:30, 주일 오전 11:00).

그리고 이번 주 수요기도모임과 목장모임은 사경회 관계로 취소합니다.

끝으로,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