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17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시편 기자의 찬양처럼, 여호와 하나님은 “호흡이 있는 자마다”, 아니 모든 피조물이 마땅히 찬양해야 할” 분이시며(시편 150편), 홀로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분이십니다.

“우리 가운데서 역사하시는 능력대로 우리의 온갖 구하는 것이나, 생각하는 것에 더 넘치도록 능히 하실 이에게, 교회 안에서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영광이 대대로 영원 무궁하기를 원하노라.” (엡 3:20-21)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저희 교회의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레위기>를 공부하는 “주일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오전 10:00-10:45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됩니다. (참조,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 첫 번째 시간으로 “우리의 믿음”(히 11:1-2)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주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과 청년모임(토요일 오전 10:00)이 있습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 (fpckore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