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01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우리 몸에 물이 필요하듯이 영혼에는 하나님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절대적이고 강렬하며 긴박한 필요입니다. 시편 42편의 기자는,
“하나님이여 사슴이 시냇물을 찾기에 갈급함 같이 내 영혼이 주를 찾기에 갈급하나이다. 내 영혼이 하나님 곧 생존하시는 하나님을 갈망하나니, 내가 어느 때에 나아가서 하나님 앞에 뵈올꼬?”

라고 노래하였습니다. 이처럼 영혼의 갈망이란, 우리 안에 있는 하나님을 향한 필요를 증거해 주는 동시에, 우리에게 참된 만족을 주시는 하나님을 만나기 위해 그 하나님 앞으로 나가야만 한다는 것을 증거해 주기도 합니다.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레위기(16)>를 공부하는 “주일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오전 10:00-10:45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됩니다(참조,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3) – 창조주 되시는 성부 하나님”(마 6:25-3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오후 1:30-3:30에는 “전교인 탁구대회”가 있고, 오후 5시부터는 “새가족 환영회”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과 청년모임(토요일 오전 10:00)이 있습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 (fpckorean.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