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15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주는 제사를 즐겨 아니하시나니, 그렇지 않으면 내가 드렸을 것이라. 주는 번제를 기뻐 아니하시나이다. 하나님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치 아니하시리이다.” (시편 51:16-17)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 함께하시는 예배는 예배자의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입니다. 그러므로 예배자는 예배로 나아가기 전에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이 은혜로우신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레위기>를 공부하는 “주일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오전 10:00-10:45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되오니,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5)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마 6:25-3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 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