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주는 제사를 즐겨 아니하시나니, 그렇지 않으면 내가 드렸을 것이라. 주는 번제를 기뻐 아니하시나이다. 하나님의 구하시는 제사는 상한 심령이라. 하나님이여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주께서 멸시치 아니하시리이다.” (시편 51:16-17)
하나님이 원하시는 예배, 함께하시는 예배는 예배자의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입니다. 그러므로 예배자는 예배로 나아가기 전에 ‘상하고 통회하는 마음’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이 은혜로우신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레위기>를 공부하는 “주일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오전 10:00-10:45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되오니,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5) –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마 6:25-33)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 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