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2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존 맥아더는 그의 저서 <참된 예배>에서 “우리는 예배 드리기 위해 구원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구원은 “합당치 못한 예배자를 하나님이 받으실 만한 예배자로 변화시키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만약 구원받은 자가 합당한 예배를 드리지 않다면, 그는 구원받은 목적을 부인하고 부정하는 자라고 할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우리 주님께서 예배를 명하십니다.

은혜로우신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레위기>를 공부하는 “주일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오전 10:00-10:45에 있습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되오니,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6) –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생애”(이사야 53:7-12)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 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