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0-29 종교개혁기념주일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이번 주일은 “종교개혁 500주년”을 기념하는 주일입니다.

개혁이 어렵고 힘든 것은, 자신이 그 개혁의 대상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자기 부정”은 참된 신앙의 출발이면서, 교회 개혁의 시작점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전적으로 타락한 본성이 이를 용납하지 않기에, 전적으로 은혜가 필요하며, 고로 “날마다 자기 부인”이 개혁된 교회의 전통이라면 전통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개혁된 교회는 항상 개혁되어야 합니다(Reformata Ecclesia Sumper Reformanda)”.

은혜로우신 우리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주일 아침 오전 10시 “성경공부모임”에서는 <종교개혁과 관련된 오늘의 우리의 과제>에 대해서 함께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그리고,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되오니,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사도신경 강해(7) – 예수 그리스도의 천상생애(1)- 부활과 승천”(사도행전 1:6-11)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 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