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05 창립 기념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은혜로다!” 외에는 달리 고백할 마땅한 단어가 더 떠오르지 않습니다. 참으로, 은혜로 걸어온 지난 6년이었습니다. 정말 뜻하지 않은 영어회중의 도움을 힘입어, 시작된 은혜의 사역이, 그 동안 희생과 헌신을 드려 자신들에게 임한 은혜의 삶에 응답하려고 했던 많은 동역자들의 자발적인 참여가 이어져 오늘에 이르렀습니다. 보이게 때로는 보이지 않게 수고를 아끼지 않았던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필요마다 채우시고,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주님의 놀라우신 손길이 오늘의 우리를 이끌어 낸 동기요, 이유였습니다. 주님의 신실하심을 믿으며, 앞으로도 더욱 신뢰하며 나아가고 싶습니다.

내일은 영어회중과 창립을 기념하여 연합예배를 갖습니다. 시간은 동일하게 오전 11시에 시작하고, 장소는 최근에 새롭게 헌당식을 한 영어회중 예배실입니다. 예배는 영어로 진행이 되며, 존 팬더 목사님이 “요한복음 20:19-23″을 본문으로 “A Resurrected Jesus Meeting His Disciples”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한국어회중을 위해 번역한 설교문을 준비하였습니다. 그리고 한국어 찬양대의 “특별찬양” 순서가 있을 예정입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 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