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9 추수감사주일예배

추수와 감사가 넘치는 추수감사절에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한 해를 돌이켜 보며, 하나님께서 은혜를 헤아려보는 기쁨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헤아리다보면, 감사의 제목과 그 깊이가 더욱 많아지고 깊어지는 것을 경험하게 됩니다. 은혜로우신 우리 주님께서 우리가 미처 신경쓰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는 곳까지 일일이 헤아려주신 것을 생각해 보면, 주님 주신 은혜는 찬송가의 가사처럼, 하늘을 두루마리 삼고 바다를 먹물 삼아도 다 기록할 수 없는 은혜임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은혜로운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주일 아침 오전 10시에 <레위기>를 공부하는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있습니다.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되오니, 다음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시편 73편”을 본문 삼아, “삶을 지탱하는 하나님과의 교제”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감사절을 맞아 풍성한 애찬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중에는 수요모임(수요일 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토요일 오전 10:00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주님의 은혜와 평안이 항상 함께하시기를 바라며,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