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10 대림절 둘째 주일예배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대림절 둘째 주일을 맞아 드리는 기도입니다.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 우리에게 주님의 강림을 허락하시니 감사합니다. 주님은 우리와 함께 계실 것을 약속하시며, 우리의 잘못을 기억하지 아니하시고 인자함으로 우리를 바라보심을 기억합니다. 주님을 바라보는 이들에게 주시는 희망을 우리가 기억하게 하소서. 어둠으로 덮인 세상을 봅니다. 그러나 그 안에서 주의 희망의 불빛도 봅니다. 주님이 탄생을 알리는 별이 어둔 세상을 밝히듯, 주님의 탄생을 준비하는 우리의 삶 속에 주의 희망의 빛을 나눌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오심을 기다리는 이들이 세상 가운데 그 빛을 발하는 백성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의 힘으로는 못하오니, 우리와 함께 하심을 약속하신 하나님이여, 오늘의 예배를 통하여 우리를 만져주시고 세상으로 보내옵소서. 주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우리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오전 10시에 <레위기>를 공부하는 “아침 성경공부모임”이 있습니다. 레위기 공부는 이 달 말까지 계속될 예정이고, 내년 초부터는 존 번연의 <천로역정>을 함께 읽으며 은혜를 나누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같은 시간에 함께 진행됩니다(http://www.fpcpooler.org/ministries/childrens-ministry).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갈라디아서 5:22-23, 고전 12:4-7”을 본문 삼아, <사도신경 강해> 열두번째 시간으로 “성령의 열매와 은사들”라는 제목의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이 준비되어 있으니, 함께 참여하셔서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중에는 수요모임(오후 7:30)과 목장모임(각 목장별로)이 있고, 청년목장도 금요일 오후 6시에 있습니다. 목장모임에 참석을 희망하시는 분은 교회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문의: fpckorean@gmail.com).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