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5-20, 성령강림주일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하나님의 영은 마음을 새롭게 할 뿐만 아니라(딛 3:5-6), 땅의 모습도 새롭게 하십니다(시 104:30). 성령은 영적인 것 뿐만 아니라, 생물학적인 것인 모든 것의 근원이시기 때문입니다. 생명력으로 약동하는 창조세계는, 마치 우리 몸이 호흡기관에 의존하듯이, 성령께 의존하고 있습니다. 창조 때에 ‘수면 위를 운행’하셨던 성령님은(창 1:2), 우리의 매일의 삶을 역시 인도하시고 새롭게 하십니다. 성령으로 우리가 영적 호흡을 하지 아니하면 우리의 내적 생명은 허물어질 수밖에 없고, 그 은혜 아니면 우리의 믿음은 마비될 수밖에 없습니다.

“주의 영을 보내어 그들을 창조하사 지면을 새롭게 하시나이다” (시편 104:30)

이 은혜로우신 주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먼저, 아침 10시에는 “존 번연”의 <천로역정>(13)을 공부하는 “주일 아침성경공부모임”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연령별 성경공부도 진행되니, 자녀들과 함께 오시기 바랍니다. 가족이 신앙으로 하나 되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를 시작하며, 김 철 목사가 “사도행전 8:9-25”을 본문 삼아, “마술사 시몬” 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 성도의 교제를 위한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부디 참석하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또한 주 중에 있는 “수요모임”(오후 7:30)과 “목장 모임”이 있으니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