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하며,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그러나 그가 위의 궁창을 명령하시며 하늘 문을 여시고, 그들에게 만나를 비 같이 내려 먹이시며 하늘 양식으로 주셨나니, 사람이 힘센 자의 떡을 먹었으며 그가 음식을 그들에게 충족히 주셨도다. 그가 동풍을 하늘에서 일게 하시며 그 권능으로 남풍을 인도하시고, 먼지처럼 많은 고기를 비 같이 내리시니 나는 새를 바다의 모래 같이 내리셨도다. 그가 그것들을 그들의 진중에 떨어지게 하사 그들의 거처에 두르셨으므로, 그들이 먹고 심히 배불렀나니 하나님이 그들의 원대로 그들에게 주셨도다.” (시편 78:23-29)
주님께서 광야와 같은 우리의 삶에 ‘하늘 양식’ 내려주시기를 바랍니다.
먼저, 오전 10시 “아침 성경공부” 시간에 “천로역정(20)”을 공부합니다. (참조, 같은 시간에 진행되던 “자녀들을 위한 연령별 성경공부”는 현재 방학 중이며, 8월 12일에 다시 시작됩니다.)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를 시작하며, 김 철 목사가 “사도행전 12:1-17”을 본문 삼아, “고난 중에 기도하는 교회”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성도의 교제를 위한 “친교의 시간”이 있을 예정이니, 부디 참석하셔서 함께 즐거운 시간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