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28 주일예배

주님 안에 한 가족된 형제, 자매님들에게 우리 주님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미국 동남부에 위치한 조지아 주의 북쪽에는 애팔레치아 산맥의 끝자락에 위치한 스모키 마운튼 국립공원이 있습니다. 주로 평지가 많은 조지아에서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벌써 10월 마지막 주일이 되었는데, 이 때가 1년 중 단풍을 즐기기에 가장 좋은 시기입니다. 붉게 또는 노랗게 물든 정상과 계곡과 골짜기를 보면서, 감탄사를 연발하는 이유는 그 아름다움이 놀랍기 때문입니다. 실로, 우리 주님의 때마다 시마다 일하심이 놀랍기만 합니다. 우리 주님은 찬양 받기에 합당하신 주님이십니다!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시편 121:1-2)

우리의 창조주와 구속주가 되시는 우리 주님을 예배하는 복된 자리에 초대합니다.

먼저, 오전 10시 “아침 성경공부” 시간에 “<천로역정>(27)”을 공부합니다.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이 있으니, 자녀들과 함께 오시면 큰 유익이 됩니다.

오전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를 시작하며, 김 철 목사가 “사도행전 17:1-15”을 본문 삼아, “말씀을 전하는 자와 듣는 자의 태도” 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친교의 시간”이 있으니, 부디 참석하셔서 함께 즐거운 성도의 교제를 나누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중에는 “수요 모임”(수요일 저녁 7:30)과 “목장 모임”(목장별로)이 있으니, 많은 참석하셔서, 말씀과 기도로 경건에 큰 유익을 누리시고, 더불어 참된 공동체의 유익도 함께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