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8 부활절 둘째주일 예배

부활절 둘째주일입니다. 주님의 부활의 능력과 영광이 우리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큰 위로와 격려과 되기를 바랍니다.

지난 주일(4/21)에 있었던 두 번의 연합예배는, 사바나 지역 한인교회들의 새벽연합예배와 FPCP 영어회중과의 낮 연합예배, 우리에게 그리스도의 부활이 이룬 하나님과의 화목을 우리의 삶의 자리에서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 지를 잘 보여준 시간이었습니다. 교회력은 이 부활의 기쁨을 이번 주에도 이어갑니다. 부활신앙으로 삶의 자리에서 늘 승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을 이 부활의 주님을 기념하며 감사하는 예배의 자리로 초대합니다. 

먼저, 아침 10시에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12)” 공부가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있으니, 자녀들도 성경공부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11시에는 은혜로운 찬양과 함께 예배가 시작되며, 김 철 목사가 “고린도전서 15:12-20”을 본문 삼아, “부활은 우리 신앙고백의 근거”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임시 공동의회가 있고, 이후에 애찬을 함께 나누는 성도의 교제가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주중에 ‘시편’을 묵상하고 함께 찬양하고 기도하는 수요모임(저녁 7:30)과 목장모임(목장별로)이 있으니, 많이 참석하셔서 신앙생활에 큰 유익이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