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주일예배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그 이름의 능력과 영광, 그리고 복된 위로와 평안이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금주는 교회력으로 ‘삼위일체 주일’입니다. 삼위 하나님이 한 분으로 연합해 계시는 모습은 우리의 신앙과 공동체의 삶에 큰 교훈을 줍니다. 믿음과 소망과 사랑이라고 하는 아름다운 덕으로 서로를 위하시는 모습은 “어떻게 신앙공동체는 또 우리의 가정을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하나가 될 수 있는가”를 잘 보여 줍니다. 그래서 어느 신학자들은 ‘창조’는 이러한 삼위 하나님 간의 아름다운 사랑의 결과라고 말하기도 합니다. 이번 삼위일체주일을 맞아, 우리 주님처럼 이 땅의 교회들 하나 되는 은혜가 있기를 바래봅니다.

이번 주일도 은혜로운 예배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먼저, 아침 10시에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19)” 공부가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은 예정대로 진행하니, 자녀들이 성경공부에 참석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어서, 11시에는 김 철 목사가 “사도행전 21:1-16”을 본문 삼아, “더 고귀한 삶으로 나아가는 신앙”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애찬을 함께 나누는 ‘성도의 교제’가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끝으로, 주중에 모이는 수요모임(저녁 7:30)과 목장모임(목장별로)은 8월 첫째 주까지 쉽니다. 방학 중에도 말씀을 읽고 기도하는 경건생활에 힘쓰셔서, 주님의 복된 위로가 늘 넘치시기를 바랍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