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0 주일예배

우리 주님의 위로와 평안으로 문안합니다.

지난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 “하나님의 나라” 라는 주제로 ‘사경회'(査經會, Bible Study)가 있었습니다. 예수님이 전하신 하나님 나라의 복음(막 1:15)을 함께 공부하면서, 우리가 처한 ‘아담적 실존’과 ‘초월 하나님의 은혜로우신 하나님 나라와 잔치와 상속’에 대해서 많은 은혜와 감사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 내재된 자원만으로 살려하고 하는 탕자와 같은 우리를 환영하시고 환대하시는 우리의 아버지 하나님의 놀라운 은혜가 얼마나 놀랍고 감사한지요(눅 15장). 참으로, 인생을 향한 참된 도움과 위로는 오직 우리를 지으시고 뿐만 아니라 죄와 사망에서 구속하신 하나님으로부터만 옵니다.

바로 이 은혜를 감사하며, 복되신 하나님을 예배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예배의 자리에서 감사와 감격, 위로와 격려가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주일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아침 10시에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33)” 공부가 있습니다. 같은 시간에 자녀들을 위한 “Sunday School”도 있으니, 자녀들과 함께 오시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11시에는 김 철 목사가 “마태복음 6:7-15”을 본문 삼아, “당신의 나라가 임하시옵소서”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합니다. 예배를 마친 후에는, “2019-2020년도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이후에, 애찬을 함께 나누는 ‘성도의 교제’가 있으니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그리고, 이번 주일에는 특별활동사역팀이 주관하는 “전교인 가을 운동회”가 오후 2-4에있습니다. 하나님의 창조하신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함께 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운동회를 마치고, 이어서 함께 ‘삼겹살 파티’를 합니다. 온 가족 함께 오셔서 즐거운 식사와 교제의 시간을 보내시면 좋겠습니다. 

끝으로, “수요 경건회”가 수요일 저녁 7:30부터 있으니 오셔서 함께 말씀과 기도 속에서 은혜를 누리고 경건의 능력도 키우시는 시간이 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참고로, 매주 수요일 저녁에는 ‘로마서’를 한 장씩 읽고 묵상나눔을 하고 있습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