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5-03 주일예배

부활의 능력과 소망이 되시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문안합니다. 교회는 여전히 ‘부활의 주님’을 이야기하며 소망의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할렐루야! 부활절 다섯째 주일입니다.

요즘, 교우들과 함께 교단(PCA)에서 보내온 ‘Month of Prayer for the Church, Nation, and World”으로 함께 기도 중에 있는데, 이 기도문 작성의 동기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 때에 ‘하나님의 성품’을 기억하면서 기도하자는 것입니다. 함께 인용된 말씀을 읽고, 그 말씀을 근거로 하나님을 생각하고, 그 은혜로우시고 지혜로우신 성품에 따라 기도를 하니, 기도에 즐거움과 큰 확신을 갖게 됩니다.

이번 주에 조지아는 많은 비즈니스들이 Reopen을 한 상태입니다. 감사한 일이면서도, 걱정이 앞서는 것도 사실입니다. 교회의 모이는 예배를 재게하는 것에 대해서도 교회들의 고민이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당분간은 더 영상예배로 모이기로 하였습니다. 주님께서 다시 모여 예배할 수 있는 은혜를 속히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주일 아침 10시까지 예배영상을 YouTube (Media SFKPC)에 올려놓고, 주소를 교인단체카톡방에 링크해 드리겠습니다. 준비된 마음으로 시간에 맞춰 영상예배에 참여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주님 안에서, 사바나제일장로교회